고객지원

AS안내
HOME>고객지원>AS안내

소비자 보상기준

- 환불,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에 따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보증기간은 고객이 구입하는 날로부터 1년간이며, 보증서 또는 영수증에 의해서 구입일을 확인하여 산정합니다.
- 보증서 및 영수증 분실에 의한 확인이 어려운 경우 제조월로부터 6개월의 유통기일을 산정하여 정합니다.
   (보증기간산정=제조년월+유통년수 6개월+보증기간 1년)
- 상기 사항으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의 입장에서 처리합니다.

무상 AS

-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의 제품은 무상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단, 소비자 과실에 의한 경우 제외)

유상 AS

- 소비자의 부주의 또는 고의로 훼손되거나 파손된 제품
- 구입일로부터 1년을 경과한 제품.
- 천재 및 재해로 인한 고장 및 손상된 제품
- 부품이 수명을 다하여 부품교환을 받아야 하는 제품

보상규정

- 제품의 원천불량, 부자재 불량,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.
- 제품 교환은 구입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.(구매영수증이 첨부)
-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하여 손상된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
당사는 방문AS가 불가능하며, 고객만족센터에 전화접수 후 택배로 AS가 이루어집니다.
유상AS의 경우 택배접수 완료 후 증상을 확인하고 소요비용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 집니다.

고객지원 접수 031-494-1800
택배접수 : 고객님 -> 유진정밀㈜
- 성명, 연락처, 주소, 구매처,구매일, 증상등을 간략히 적어서 동봉하여주세요.
- 보내실 곳 : 425-839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길동 1052-3(반월공단 601-26) 유진정밀㈜ 031)494-1800
택배발송 : 유진정밀㈜ -> 고객님
- 증상 확인 수리 또는 교체 후 고객님께 택배발송 안내드립니다.